(경기)유기동물 입양부터 키우기까지 유튜브에서 더 쉽게 배워요! 21일 생방송

[법률신문 리걸헤럴드] legalherald.co.kr

유기동물 입양부터 키우기까지 유튜브에서 더 쉽게 배워요! 21일 생방송

○ 유기동물 입양활성화 유튜브 생방송 ‘둘이 하나 되는 날(21day)’ 21일 진행

– 21일 오후 8시부터 9시 21분까지 1시간 21분동안 진행

– 동물행동전문가 설채현 수의사 출연‥유기동물 입양에 대한 정보 제공

 

경기도는 올해 4번째 유기동물 입양활성화 유튜브 생방송 ‘둘이 하나 되는 날(21day)’을 오는 21일 오후 8시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둘이 하나 되는 날(21day)’은 경기도가 유기동물 입양 활성화를 위해 전문가·연예인을 초청해 진행하는 유튜브 생방송으로, 지난 5월부터 매월 21일마다 방송되고 있다.

이번 8월 ‘둘이 하나 되는 날’은 지난달에 이어 동물행동전문가이자 수의사로 활동 중인 설채현 씨가 출연해 유기동물 입양부터 생활하면서 생길 수 있는 어려운 부분에 대한 해결방안까지 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밖에도 유기견 공개 입양, 임시보호 체험기 등 흥미로운 콘텐츠가 방송을 통해 제공될 예정이다. 생방송은 오후 8시부터 오후 9시 21분까지 1시간 21분 동안 진행되며, 유튜브 채널 ‘경기도 유행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올해 도는 유기동물 입양문화 활성화를 위해 유튜브 생방송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온라인 홈페이지 ‘유기동물과 행복한 가족만들기, 유행가’를 운영 중이다.

‘유행가’ 공식 홈페이지(www.animalfamily.kr)에 접속하면, ▲유튜브 생방송 21Day, ▲온라인 입양학교, ▲리얼 입양기, ▲포토 콘테스트, ▲나는 유기견이다, ▲다 물어보시개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만나볼 수 있다.

 

#경기뉴스

 

 

Author: LH.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