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독서의 달, 인천중앙도서관으로의 초대

[법률신문 리걸헤럴드] legalherald.co.kr 법률신문 리걸헤럴드(LegalHerald)

인천중앙도서관(관장 이호근)에서는 9월 독서의 달책과 함께 세상을 읽고 내일을 만날 수 있는 중앙도서관으로 초대다채로운 독서문화 행사를 마련하였다.

9월 6일 자녀의 말문과 생각을 활짝 여는 「하브루타 부모수업」 김혜경 작가의 특별강연회를 시작으로, 9일 다문화 샌드아트 공연 「모래로 들려주는 다문화 동화이야기」27일 문화가 있는 날 「가족 듀엣 프로그램」이 펼쳐진다.

도서관 안에서 뿐만이 아니라 밖에서도 이창현 작가의 청소년 진로특강 「비전을 발견하고 디자인 하라」로 남동구 관내 신청학교 중학생들에게 즐겁게 꿈꿀 수 있는 자유와 방법을 선사한다또한 학교도서관으로 찾아가 학부모명예사서의 전문성을 위해 그림책 및 북아트 관련 독서활동프로그램을 지원한다.

이 밖에도 책과 DVD를 두배로 대출해주는 「책 福 터지는 달」 「하태핫태보다 즐거운 도서관 체험」「독서퀴즈」「가을처럼 풍요로운 책의 세계」「잠자는 도서를 깨워라」다문화꾸러미 「안녕대한민국」「원작이 있는 영화」 상영 등 다채로운 체험 및 전시를 운영한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인천 중앙도서관 홈페이지(www.ijlib.or.kr또는 독서문화과(032-627-8392)로 문의하면 안내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