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 청소년과 학부모를 위한 맞춤형 진로진학설명회 운영

[법률신문 리걸헤럴드] legalherald.co.kr

김포 청소년과 학부모를 위한 맞춤형 진로진학설명회 운영

 

김포시청소년재단(대표이사 이종상) 진로체험지원센터는 변화하는 교육과정과 입시전형에 따른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월별 맞춤형 진로․진학 설명회를 진행한다.

제1회 설명회는 다가오는 1월 28일(목) 예정되어 있으며 ‘2022년도 변화하는 입시제도와 준비전략’을 주제로 한국대학교육협의회 소속 최승후 대표강사를 모시고 진행한다. 코로나-19 상황에 따라 전년에 이어 비대면 설명회 방식으로 운영하며 설명회 영상은 김포시청소년재단 유튜브를 통해 당일 19시부터 송출될 예정이다.

이어서 매월 다양한 주제의 진로진학 설명회가 진행될 예정이며 주요내용으로는 분야별(예체능, 의학, 교육계열 등)설명회, 자기소개서 및 면접 준비, 학생부종합전형 사례, 김포지역 고교 진학설명회, 지방 거점국립대 및 특성화대학 설명회 등 기획되어 있다.

청소년진로상담본부 이유묵 본부장은 “코로나-19 상황에서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열린 온라인 설명회를 통해 진로진학 정보를 습득에 있어 소외되는 청소년을 방지하고 학부모의 불안감을 해소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라고 전하며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본 설명회는 15일(금)부터 온라인 사전접수를 통해 신청 받고 있으며, 주소(http://naver.me/xgeRhxYl) 및 QR코드 스캔하여 접수가능하다.
○ 문의전화 : 031-980-1661(김포시진로체험지원센터)

 

#김포뉴스

 

 

Author: LH.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