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김포복지재단,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소중한 나눔” 활성화

(김포)김포복지재단,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소중한 나눔” 활성화

 

김포복지재단(이사장 정하영)은 지난 4일 김포시청에서 기업 및 병원, 단체 등이 김포시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소중한 나눔 기탁식이 이어졌다고 전했다.

한국바이러스센터(대표 정경모)는 김포시 사회복지시설 및 한부모가구 등을 위해 2,500만원 상당의 손소독제를 기부했다. 방역 필수품을 가정과 복지시설에서 사용하면서 코로나를 극복할 수 있도록 지원하였다.

김포우리병원(대표 고성백)은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1천만원을 전달했다. 이번 기금은 김포복지재단을 통해 김포시보훈단체협의회와 국가유공자들에게 보답코져 마련했다고 밝혔다.

김포시치과의사회(회장 박주진)는 올해도 지역사회 어려운 학생들의 장학금을 지원하고자 1천만원을 기부했다. 2012년부터 매년 1천만원의 장학금을 꾸준히 지원함으로서 김포시 지역사회의 든든한 키다리아저씨로 대표적인 단체이다.

NH농협은행 김포시지부 및 고촌농협, 김포농협, 신김포농협, 김포파주인삼농협에서 힘을 합쳐서 김포시 복지사각지대 이웃을 위해 5천만원을 지원했다. 이번 성금은 복지사각지대 이웃들의 코로나19 극복을 지원하고자 행복채움박스를 만들어 지원할 예정이다.

김포복지재단 이병우 대표이사는 “김포시의 사랑∙나눔 문화 확산과 따뜻한 지역사회 만들기 조성을 위한 지역 내 나눔실천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김포뉴스

 

 

Author: LH.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