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고촌도서관 「여행작가의 여행법」 운영

(김포)고촌도서관 「여행작가의 여행법」 운영

 

김포시립도서관은 김포시민을 대상으로 뜻깊은 인문학 강좌 제공을 위해 관내 5개 공공도서관(장기, 중봉, 양곡, 고촌, 풍무)이 매달 이어가며 달달인문학을 운영하고 있다.

7월 달달인문학은 고촌도서관에서 2021년 7월 6일부터 7월 27일까지 매주 화요일 14시 『여행작가의 여행법』 강좌를 김포시립도서관 페이스북을 통해 라이브로 운영한다.

『여행작가의 여행법』 강좌는 여행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여행의 본질적 의미와 여행을 좀 더 즐길 수 있는 법, 그리고 더 잘 준비할 수 있는 방법 등을 알려준다. 현재 여행 작가 및 여행 글쓰기 강사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윤정인 작가가 강사로 나서 20여개의 나라를 여행하고 취재한 생생한 경험들을 들려주고, 블로그, 에세이, 칼럼 등 다양한 여행 글쓰기 기법을 소개해 줄 예정이다.

특히 이번 강좌는 나만의 여행 준비를 위한 다양한 팁부터 여행을 가서 관광지를 보는 것 외에 무엇을 하는 것이 여행을 제대로 하는 방법인지 또한 여행을 다녀와서 여행기를 제대로 쓰는 법 등을 배울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이 될 것이다.

자세한 내용은 김포시립도서관 누리집(https://www.gimpo.go.kr/gochon/index.do)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며, 궁금한 사항은 ☎031)5186-4853~54로 문의하면 된다.

 

#김포뉴스

 

 

Author: LH.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