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김포시청소년재단, 행정사무감사 우수부서 선정!

(김포)김포시청소년재단, 행정사무감사 우수부서 선정!

 

김포시청소년재단(대표이사 이종상)은 2021년 김포시의회 행정사무감사 결과, 수감 우수부서로 선정되었다.

지난 1일부터 23일까지 김포시와 소속행정기관, 출자출연기관 등을 대상으로 진행된 김포시의회 행정사무감사에서는 △행정사무감사 수감 태도 및 전년도 처리의견에 대한 보완 실태 △주요사업 등 사업추진 등을 평가해 우수부서를 선정하는데 김포시청소년재단은 특히, 감사결과 수감태도와 우수한 업무성과에서 높은 점수를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김포시청소년재단은 김포시 유일한 청소년 전문기관으로 청소년들의 활동, 진로, 상담, 보호․복지 등의 다양한 사업을 통해 청소년들이 꿈을 실현하고 조화로운 인격체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특히, 지난 해 코로나19로 인해 청소년들의 활동이 위축되고 코로나블루 등으로 어려움을 겪는 청소년들에게 비대면 활동과 비대면 상담 등 신규 비대면프로그램을 제공하였으며, 재단 공식 유튜브채널을 통한 역사강의, 진로설명회 등 더 많은 김포시민이 참여할 수 있도록 사업 운영에 힘쓰고 있다.

이종상 대표이사는 “올해에도 안전하게 활동할 수 있도록 비대면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발하여 운영할 예정이며, 지역사회와 더불어 함께 발전해나갈 수 있는 청소년재단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포뉴스

 

 

Author: LH.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