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김포시북부노인복지관, 하반기 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김포)김포시북부노인복지관, 하반기 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김포시북부노인복지관(관장 왕정찬)은 김포시 만60세 이상 어르신의 코로나19 백신접종이 진행됨에 따라 위축되었던 지역 어르신의 일상회복 지원을 위하여 하반기 프로그램 운영을 재개한다.

인문교양, 문화예술 등 다양한 분야의 19개 강좌가 7월12일(월)부터 순차 개강하며, 1인당 최대 2과목까지 수강이 가능하고 각 과목별 개강일로부터 16주 간 운영된다.

접수 및 수강신청은 6월 28일(월)부터 7월 2일(금)까지 일주일 간 전화와 방문신청을 통해 진행되며, 대상은 프로그램 개강일 기준 코로나19 백신접종을 2차까지 완료하였거나 1차 백신접종 후 14일이 경과한 김포시북부노인복지관 회원으로, 접종이력은 수강등록 시 예방접종증명서 및 백신접종증명 앱 ‘COOV(쿠브)’를 통해 확인한다.

왕정찬 관장은 “하반기 프로그램 운영재개를 통해 그동안 힘들었을 우리 어르신들의 일상 속 즐거움이 다시금 살아나고 생활의 활력을 되찾을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운영 재개 이후 더욱 철저한 방역관리와 점검을 통해 안전하고 즐거운 공간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김포시 거주 만60세 이상이면 누구나 김포시북부노인복지관 회원이 될 수 있으며, 개설 과목 및 일정, 수강료 등 자세한 내용은 김포시북부노인복지관 홈페이지 및 카카오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포뉴스

 

 

Author: LH.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