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풍무도서관 2021년 여름 독서교실 「그림책 속 미술 여행」 운영

(김포)풍무도서관 2021년 여름 독서교실 「그림책 속 미술 여행」 운영

 

김포시 풍무도서관(관장 소영만)은 오는 7월 27일부터 7월 30일까지 4일간 여름 독서교실 「그림책 속 미술 여행」을 운영한다.

이번 여름 독서교실은 송혜승 작가를 초청하여 그림책과 연계한 미술 활동을 하는 시간을 마련할 예정이다. 송혜승 작가는 실내 디자이너이면서 그림책 작가로 도서관과 학교 등에서 다양한 강의를 통해 많은 어린이들과 만나고 있다. 저서로는 『나무를 만져 보세요』, 『노아의 방』, 『계절을 만져 보세요』, 『물의 여행』 등이 있다.

강좌는 7월 27일부터 30일까지 오전 10시부터 2시간동안 진행되며 <1회: 방주 만들기>, <2회: 회전문 책 만들기>, <3회: 식물 만들기>, <4회: 작은 꽃밭 만들기>의 내용으로 이루어진다. 어린이들이 다양한 재료와 방법으로 미술 활동 체험을 통해 창의력과 상상력을 키울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

수강생 모집은 7월 7일(수)부터 풍무도서관 홈페이지에서 선착순 온라인 접수로 이루어지며, 관내 초등학생 3~4학년 15명을 모집한다.

코로나-19 상황 및 대응 지침에 따라 운영 방식과 일정은 변경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도서관 홈페이지 (http://www.gimpo.go.kr/pungmu/index.do)를 참고하거나 풍무도서관(☎031-5186-4877)으로 문의하면 된다.

 

#김포뉴스

 

 

Author: LH.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