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구래동 애지원복지회․푸른나무장애인자립생활센터, 초복 삼계탕 밀키트 어려운 이웃에 전달

(김포)구래동 애지원복지회․푸른나무장애인자립생활센터, 초복 삼계탕 밀키트 어려운 이웃에 전달

 

7일 구래동 애지원복지회(대표 고도훈)와 푸른나무장애인자립생활센터(대표 윤상준)가 한가람LH 2단지와 김포한강데세리브 주민들을 위한 여름나기 삼계탕 밀키트(생닭, 한방약재)를 제공하는 초복행사를 가졌다.

이날 행사는 애지원복지회와 푸른나무장애인자립생활센터가 공동으로 주최하고 구래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김포시건강가정다문화지원센터, 구래동새마을부녀회의 자원봉사로 진행됐다.

초복을 맞아 개별 위생포장 된 삼계탕용 생닭과 정성껏 준비한 한방약재 총 600세트를 한가람LH 2단지와 김포한강데세리브 주민 중 독거노인, 한부모, 장애인 가구에 배부됐다.

애지원복지회 등은 이날 아침 9시부터 한가람 2단지 관리사무소 앞에서 주민들에게 밀키트 세트를 나눠주었으며 간격 벌리기 등 코로나19 방역수칙을 준수했다.

한가람 2단지에 거주하는 한 주민은 “생닭뿐만 아니라 한약재까지 세심하게 챙겨주어 고맙다. 먹고살기 힘든 요즘 큰 힘이 된다”며 감사한 마을을 표했다.

애지원복지회 고도훈 대표는 “구래동 지역주민에 희망을 드리기 위해 직원들이 정성을 다해 준비했다. 더운 여름 무더위를 잘 이겨내시길 바란다”고 취지를 설명했다.

유재령 구래동장은 “더운 날씨에도 방역수칙을 잘 지켜주신 한가람LH 2단지, 한강데세리브 관리사무소 직원분들과 주민 여러분들에게 감사드린다”며 “복지사각지대가 발생하지 않도록 이웃에 대한 더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김포뉴스

 

 

Author: LH.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