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시립도서관, 제57회 도서관주간 행사 운영

시립도서관, 제57회 도서관주간 행사 운영

 

시립도서관, 제57회 도서관주간 행사 운영

  • 강연‧전시‧체험 등 다양, 2일부터 참가 신청

(시립도서관, 613-7730)

광주광역시립도서관은 제57회 도서관주간(4.12.~18.)을 맞아 다양한 독서·문화 행사를 운영한다.

각 도서관 프로그램을 보면, 무등도서관에서는 초등학생 3~6학년 대상으로 ‘이서우 그림책 작가 강연’을 밴드(BAND)를 통해 비대면으로 진행하며, ‘독서명언 포토존 & 원화 전시’, ‘추천 도서목록 배부’ 등을 준비했다.

사직도서관에서는 성인을 대상으로 한 공예품 만들기 체험인 ‘포근포근 스칸디아모스 체험’, 6~7세 유아와 가족이 참여하는 ‘색종이 고이접어 나빌레라’, 인테리어와 집 정리 관련 ‘집돌이, 집순이를 위한 도서 전시’를 운영한다.

산수도서관에서는 (재)광주비엔날레 조사라 강사의 ‘비엔날레와 현대미술 특강’을 줌(ZOOM)을 통해 비대면으로 진행하고, ‘다문화·영어 팝업북 전시’, ‘도서 두배 대출’ 등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참여 신청은 2일부터 시립도서관 홈페이지의 문화행사-문화강좌신청에서 접수한다.(일부 프로그램은 사전 신청)

※ 광주광역시립도서관 홈페이지 바로가기 : https://citylib.gwangju.kr/main/clturReq

최경화 시립도서관장은 “모든 대면 프로그램은 코로나19 방역수칙에 따라 운영한다”며 “주민들이 행사를 통해 책과 더 가까워지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무등(613-7727), 사직(613-7776), 산수(613-7812)도서관으로 문의하면 된다.

 

#광주뉴스

 

 

Author: LH.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