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기관 ․ 단체의 신선한 아이디어로 대중교통 발전 모색

[법률신문 리걸헤럴드] legalherald.co.kr 법률신문 리걸헤럴드(LegalHerald)
print

9. 30까지 부산시 소재 기관, 시민단체, 협회, 법인 대상으로

제1회 대중교통 발전 및 이용편의 증대사업 공모

 

(재)부산광역시대중교통시민기금은 올해 처음으로 부산 대중교통 발전 및 이용 편의 증대를 위한 새로운 사업을 발굴하고 이를 지원하기 위한 공모전을 시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제는 부산광역시에 소재하고 있는 기관이나 단체, 협회, 법인 등을 대상으로 ①대중교통 활성화 사업, ②대중교통 이용 편의제공 사업, ③대중교통 이용 홍보사업, ④대중교통 안전사업, ⑤교통약자 지원사업, ⑥기타 대중교통과 관련된 사업 등 총 6개 분야로 나누어서 제안을 받으며, 당선작들에 대해서는 각각 1년간 최대 5천만원 내외까지 지원할 방침이다.

 

공모접수는 9월 30일까지 제출방법은 재단 홈페이지(www.bmcf.or.kr)를 통해서 신청양식을 다운 받은 후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응모작에 대한 심사는 10월, 당선작은 11월 발표할 예정이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재단(☎051-711-0565)으로 문의하면 된다.

 

부산시 관계자는 “(재)부산광역시대중교통시민기금은 부산 대중교통의 건강한 발전을 꾀하고, 시민참여 행사와 연구 활동, 교통비 지원 이외에도 부산 대중교통분야 전반에 걸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재)부산광역시대중교통시민기금은 `16. 8월, 교통카드사에서 출연한 기금으로  출범한 비영리법인으로 올해 『부산 대중교통비 BIG BACK 이벤트』,『부산 학술■기술연구 지원사업 공모제』,『부산 저소득가정 청소년 교통비 지원』등의 사업을 진행해 왔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