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 함께 행복한 공동주택 ! 우리 손으로 직접 만들어요 ! – 부산시‘공동주택 공동체 활성화 사업’공모 마감 임박

[법률신문 리걸헤럴드] legalherald.co.kr 법률신문 리걸헤럴드(LegalHerald)
print

공동주택 공동화 활성화 사업 접수 : 8월 23일부터 9월 22일까지 각 구․군 접수

최종심사 후 선정된 공동주택은 최대 1천만원까지 사업비 지원

 

부산시는 공동주택 입주민 간 소통의 기회를 확대하고 이웃 간 정을 나눌 수 있는 주거문화 조성을 위한 ‘공동주택 공동체 활성화 사업’을 이달 9월 22일까지 공모 중에 있다.

 

‘부산시 공동주택 공동체 활성화 사업’은 아파트주민 공동체의 자유로운 커뮤니티 활동에 최소 1백만원에서 최대 1천만원까지, 총 사업비 7천만원을 지원할 예정이라 공동주택 입주민들의 관심이 뜨겁다.

 

‘공동주택 공동체 활성화 사업’ 신청자격은 부산시내 공동주택의 입주자 대표회의, 공동체 활성화 단체, 관리주체 공동명의로 가능하며, 각 구․군 주택관련 부서로 우편 또는 방문접수하면 된다.

 

부산시 관계자는 “이번 공모사업은 공동주택의 입주민 공동체 문화 조성에 의의가 있는 만큼 제안형식보다는 입주민 화합을 이끌어 내는 아이디어에 중점을 둬 선정할 예정이므로 다양한 입주민 공동체의 참여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 문의처 : 부산광역시 건축주택과(☎051-888-4311)

 

※ 부산시 홈페이지(http://www.busan.go.kr) 고시공고 참조(2017-1800)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