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심에서 만나는 사막의 꽃 … 2017 선인장 페스티벌

[법률신문 리걸헤럴드] legalherald.co.kr 법률신문 리걸헤럴드(LegalHerald)

print

서울 코엑스에서 9월 21일부터 27일까지 2017 선인장페스티벌 개최

 희귀선인장, 다육식물, 일러스트, 모둠작품, 선인장 동산 등 관람

 

희귀하고 다양한 선인장과 다육식물을 도심 한 가운데서 만날 수 있는 선인장 축제가 열린다.

경기도농업기술원은 21일부터 27일까지 7일간 서울 코엑스 동문 로비에서 선인장과 함께 하는 행복한 나들이를 주제로 2017 선인장페스티벌을 개최한다.

경기도농업기술원이 주최하고 영농조합법인 선인장연구회가 주관하는 이번 행사에서는 ▲가정에서 쉽게 볼 수 없는 희귀한 선인장과 다육식물 ▲누구나 만들어 볼 수 있는 선인장 다육식물 모둠작품 ▲다육식물 중 가장 인기가 많은 에케베리아 특별전 ▲선인장을 이용한 실내 인테리어 ▲경기도농업기술원에서 개발한 선인장과 다육식물의 신품종과 신상품 ▲선인장을 주제로 한 일러스트와 아이디어 소품 공모작품 등을 관람할 수 있다.

특히사막에서 볼 수 있는 대형 선인장과 알록달록한 비모란 선인장을 이용한 선인장 정원 등이 선보일 예정이어서 흔치 않은 기회가 될 전망이다.

이밖에 선인장과 다육식물 구입은 물론다육식물 모둠화분 심어보기 체험행사도 준비돼 있다.

관람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이며관람료는 무료이다자세한 사항은 경기도농업기술원 선인장다육식물연구소 (031-229-61778)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선인장페스티벌은 지난해에도 서울 코엑스에서 열려 11만 8천명이 관람했다.

김순재 경기도농업기술원장은 선인장과 다육식물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지난해 선인장페스티벌이 좋은 성과를 거뒀다면서 이번 페스티벌이 침체된 국내 화훼시장 활성화에 도움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