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펼치고 싶은 이야기’다섯 번째 책, 피어라 인문콘서트 개최

[법률신문 리걸헤럴드] legalherald.co.kr 법률신문 리걸헤럴드(LegalHerald)

– 11.29.(수) 남동구청, 나를 찾는 시간, 내 삶에 선물한 시간에 관한 이야기 –

 

인천광역시 도서관발전진흥원은 오는 11월 29일(수) 저녁 7시에 제5회 책, 피어라 인문콘서트를 남동구청 2층 대강당에서 개최한다.

제5회 인문콘서트는‘나를 찾는 시간, 내 삶에 선물한 시간에 관한 이야기’를 주제로 안시준(한국 갭이어 대표), 안상태(개그맨), 정여울(작가), 조달환(영화배우)이 강연자로 나서 올해의 책, 피어라 콘서트의 대미를 장식할 예정이다

‘우리가 펼치고 싶은 이야기’를 모토로, 시민들이 관심을 가지는 다양한 이슈에 걸 맞는 폭 넓은 분야의 강연자를 섭외하여 ‘시민이 원하는 것, 말하고 싶은 것’을 자유롭게 펼치는 2017「책, 피어라 인문콘서트」는 인천광역시와 5개 군·구가 후원하였으며, 6월 남구를 시작으로 5개 군․구를 순회하여 11월 남동구를 마지막으로 마무리한다.

진흥원 관계자는 “강연을 통해 복잡한 생각을 모두 내려놓고 나에 대해 집중하면서 제대로 나를 위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기획의도를 밝혔다.
참여 신청은 진흥원 홈페이지(www.imla.kr)나 전화(032-472-8177~8)를 통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