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조리직공무원 및 조리실무원 직무능력 향상교육

[법률신문 리걸헤럴드] legalherald.co.kr 법률신문 리걸헤럴드(LegalHerald)
print

2018년 조리직공무원 및 조리실무원 직무능력 향상교육

 

인천북부교육지원청(교육장 김흥규)은 9일(목) 인천광역시평생학습관 미추홀에서 관내 초⋅중⋅고⋅특수학교 조리직공무원 및 조리실무원 440여명을 대상으로 소통과 힐링이 있는 팝페라 토크콘서트를 개최하였다.

 

임관숙 평생교육건강과장은 인사말을 통해 안전하고 맛있는 학교급식을 제공하기 위해 맡은 소임을 다하고 있는 급식종사자들의 노고에 감사를 전하고 오늘 팝페라 토크콘서트를 통하여 힐링의 시간이 되길 바라며, 안전한 학교급식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당부하였다.

 

이번 직무능력향상 교육은 급식종사자들의 행복한 직장생활을 위하여 휴먼 브랜드 연구소 더인의 권민호 수석강사를 초빙하여 팝페라 가수들과 현장에서 소통하는 토크콘서트 형식으로 진행되어 힐링 효과 상승 및 업무 스트레스 해소를 위한 문화적 감동이 있는 교육으로 진행되었다. 또한 교육 시작에 앞서 투명하고 깨끗한 학교급식 운영을 위한 청렴 교육 및 안전한 학교급식을 위한 관리방안에 대한 교육도 실시하였다.

 

교육에 참가한 각 학교 조리종사원들은“여름방학이 끝나고 새학기 조리업무를 시작하는 시기에 소통과 힐링의 기회를 제공받아 하반기 학교급식 조리업무를 즐겁게 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다.”고 하는 등 교육현장에서 많은 찬사를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