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라밸, Good Job!” 캠페인 참여하고 한국잡월드 무료혜택 받아요!

[법률신문 리걸헤럴드] legalherald.co.kr 법률신문 리걸헤럴드(LegalHerald)
print

“워라밸, Good Job!” 캠페인 참여하고 한국잡월드 무료혜택 받아요!

 

– 일.생활 균형 실천 우수기업 임직원 대상 무료입장권 및 주차권 제공

 

국내 최대 어린이.청소년 종합직업체험관 한국잡월드(이사장 노경란)가 성남고용노동지청과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일하는 문화 개선을 위한 “워라밸, Good Job!” 캠페인을 진행한다.

 

일.생활 균형 홈페이지(www.worklife.kr)에서 인증한 기업 및 기관 약 1,300곳이 그 대상이다.

 

해당 기업에서 근무하고 있는 임직원들은 올해 10월 15일(월)부터 내년 4월 14일(일)까지 한국잡월드에서 본인 1인 입장권(체험권)과 1일 주차권 무료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인증기업에 재직 중인 임직원이 캠페인에 참여하고자 하는 경우 일·생활 균형 홈페이지(www.worklife.kr)의 할인혜택 메뉴에서 한국잡월드를 검색 후 쿠폰을 다운받아 한국잡월드 방문시 지참하면 된다.

 

현장 당일, 안내데스크에서 쿠폰 지참여부와 인증기업 사원증을 확인 후 혜택을 제공한다.

 

한 가정 내 부부가 각각 인증기업에 재직 중일 때는 두 명 모두에게 혜택을 적용한다.

 

일.생활 균형 홈페이지를 통해 할인 등의 혜택을 제공하고 있는 기업은 문화/건강/외식/숙박 등 200여 곳에 달한다.

 

일.생활 균형 캠페인에 참여 중인 기업이나 기관 1,300여 곳에 재직 중인 임직원은 위 혜택을 모두 받을 수 있다.

 

한국잡월드는 혜택 기관인 동시에 일하는 문화 개선을 위해 노력하는 인증기관으로도 등록되어 있다.

 

한편, 업무협약식은 9월 28일(금) 10시 30분, 성남고용노동지청 청사에서 진행한다.

 

 

한국잡월드 노경란 이사장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일-생활 균형 문화가 확산되고, 한국잡월드에서 부모님들이 자녀들과 더욱 많은 시간을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하며 “과로사회 탈출을 위해 모든 정부.공공기관이 노력하고 있는 만큼 한국잡월드 역시 일하는 문화를 개선을 위해 힘쓰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