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석희 불륜내지 밀회는 가짜뉴스

손석희 불륜내지 밀회는 가짜뉴스
[법률신문 리걸헤럴드] legalherald.co.kr 법률신문 리걸헤럴드(LegalHerald)

손석희 불륜내지 밀회는 가짜뉴스

JTBC 손석희 대표가 실시간 검색 상위에 오르면서 세간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한 프리랜서 기자와 손석희 대표는 상호간 법적공방을 예고했는데요, 진실은 무엇일까요

 

한 프리랜서 기자가 손석희 대표에게서 맞았다며 경찰을 찾았는데, 이에 관한 내용으로 추정되는 영상.녹음들이 인터넷을 달구고 있습니다.

 

일각에서는 손석희 대표가 젊은 여성과 함께 있었던 것으로 인한 장면이 이 사건의 첫발단이라는 내용이 인터넷에 돌고 있습니다.

진실은 무엇일까요. 인터넷 댓글창에는 불륜이라는 내용이 오가고 있는데요, 진실이 속시원히 밝혀져야 할 것으로 보입니다.

JTBC측은 이는 가짜뉴스라며 허위사실유포에 강력대응하겠다고 천명했습니다.

 

손석희 대표는 자신은 오히려 협박의 피해자라고 주장하는데, 수사당국의 철저한 수사가 요구되는 대목입니다.

 

손석희 대표와 프리랜서 기자와의 공방 누구의 주장이 사실일까요. 경찰의 능력이 요청되는 대목입니다.

 

 

 

JTBC는 손석희 대표 보도와 관련 가짜뉴스에 대해 단호하게 대응하겠다고 밝혔습니다.

2017년 접촉사고 당시 동승자 주장은 명백히 허위라는 것입니다.

 

 

다음은 공식입장 전문

손석희 JTBC 사장 관련 각종 허위 주장에 대해 추가 입장을 밝힙니다.

손 사장 2017년 접촉사고 당시 동승자가 있었다는 주장과 일부 보도는 명백한 허위임을 밝힙니다.

이를 증명할 근거도 수사기관에 제출할 것입니다. 이는 이번 사안을 의도적으로 ‘손석희 흠집내기’로 몰고 가며 사건의 본질을 흐리려는 문제 당사자 김웅 씨의 의도로 보입니다.

이를 포함한 이번 사안을 둘러싼 모든 가짜 뉴스 작성자와 유포자, 이를 사실인 것처럼 전하는 매체에 대해선 추가 고소를 통해 단호하게 대응하겠다는 뜻을 밝힙니다.

아울러 문제의 당사자인 김웅 씨가 손 사장에게 거액을 요구하는 내용 등이 담긴 구체적인 공갈 협박의 자료는 일일이 밝히는 대신 수사 기관에 모두 제출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