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청소년상담복지센터 북부분소 업무 시작

[법률신문 리걸헤럴드] legalherald.co.kr

청소년상담복지센터 북부분소 업무 시작

 

(재)김포시청소년육성재단(이사장 정하영) 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지난 6일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 지원과 지역 내 청소년 상담 서비스의 균등한 제공을 위해 ‘김포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북부분소’ 업무를 시작했다.

‘김포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북부분소’는 개인상담실, 집단상담실, 심리치료실, 상담대기실 등을 갖추고 있으며 9세에서 24세의 청소년 개인 상담과 보호자 상담, 전화상담, 심리검사 및 집단프로그램 운영 등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지역의 특성에 맞는 위기 청소년 및 다문화 청소년 대상 상담과 자녀의 발달 단계에 따른 맞춤형 부모교육 사업도 진행할 예정이다.

이종상 김포시청소년육성재단 대표이사는 “김포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북부분소 개소를 계기로 위기청소년 긴급지원을 위한 위치적 한계를 극복하고 청소년들이 쉽고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는 청소년상담복지센터가 되도록 격려하며 지역사회 청소년 문제를 사전에 예방하고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으로 청소년들이 건강하고 행복하게 성장하도록 역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그동안 김포지역 내 유일한 청소년 전문 상담기관으로 청소년의 마음건강 지킴이 역할을 담당했던 김포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이번 북부분소 개소를 통해 북서부권 청소년들에게도 전문적인 상담서비스가 확대 제공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김포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북부분소는 김포시 조강로 47, 김포파주인삼농협 2층에 위치해 있으며 월~금 09시부터 18시까지 이용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전화(☎984-1387) 또는 홈페이지(https://www.fgy.or.kr)를 참고하면 된다.

 

#김포뉴스

 

 

Author: LH.A